맛있는게 좋아요-* 차이니즈 고메 @장지역 가든파이브 2015/08/23 20:04 by yami


장지역 가든파이브에.. 이랜드에서 하는 중식뷔페가 8월 14일에 오픈했다고 하네용~ 
일주일 내내 ㅋㅋㅋ 블로그들을 열심히 검색해준 민군을 따라 
토요일 오후 애매한 점심 시간에 도착하여 
점저를 먹었습니당~ ㅎㅎㅎㅎㅎ 

기다림이 초기 올반? 같은 한식뷔페 수준 ㅎㅎㅎ 
2시에 도착해서... 4시쯤 밥을 먹었음. ㅜㅜㅜㅜ
그래도 설마 누군간 가겠지 하고 기다리기 시작했는데 
정말 다들 꿋꿋하게 기다리셔서 100여명을 거의 다 쌩으로 기다린 수준..... ㅎ 

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당+_+ 요리들 가짓수도 꽤 많고~ 가격도 대비하면 괜춘하공 ㅋㅋ 



작은 플레이트에 열심히 담아서 하나하나 맛보기! 

북경 오리도 맛보았는데... 정말 담백 ㅋ 원래는 조금 느끼한 맛도 있었던거같은데 ㅎㅎㅎ 껍질을 먹었어야 했나?

꿔바로우도 좋고 양배추 쌈도 좋고 .... 흐 너무 굶었다가 먹어서 그런지 빨리 배부른 아쉬움 ㅠ 그래도 열심히!! 




새우와 부추 딤섬은... 그냥 많은데 ㅋ 

육즙이 샤르르 나오는 샤오룽바오는 먹으려면 전쟁!!!! 만두피부터 하나하나 빚는 모습이 힘드시겠당 ㅎ 

그래도 우리는 딤섬을 만들고 나오는게 바로 보이는 자리에 있었기에 

한번에 10개정도씩 나오는걸 바로 보고 줄서서 3개나 받아먹음!!!! 

한사람당 1개만 줍니당 ^^; 열심히 기다려서 재빠르게 줄서기 필요함. 

히히 실패하신 아저씨의 망연자실한 모습을 보고 안타까워하기도 하고... ㅋ 




히히 누룽지탕이 맛있었음 +_+ 몽골리안 비프는 딱 그맛! 



사천탕면은 우리 입맛에는 쫌 매워서... 하지만 ^^ 면도 맛있공 ㅋ 



이름도 모르고 먹은 이것은 일일 특선 메뉴인데 

새우탕? 같은 것임. 1시간에 한번씩 종을 치고 나오면 줄서서 받아먹더라구용 

근데 너무 매움... 근데 맛있음... 흑 새우니깐~~ 




정말 마음에 들었던건 요 디저트들!!! 

망고빙수가 나는 호미빙보다 여기가 더 맛있었음 ㅋㅋㅋㅋ 


버블티랑 요거트 아이스크림인데~ 나는 워낙 또 요거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니 >< 맛있게! 버블티는 얼음이 있었음 더 좋았을뻔! 




들어가기 직전... 전광판을 찍어보았었다 ㅋㅋㅋㅋㅋ 

근데 우리가 먹고 나왔는데도 계속 120명 100명 이상은 쭉 기다리고 있더라는~~ 


나중에 사람이 좀 빠지면 다시한번 도전? ^^* 

다음날까지 계속 배부른 느낌~~ ><





덧글

  • NoLife 2015/08/24 14:56 # 답글

    전 금요일날 저녁에 방문했는데 이미 대기만료더군요.
    다음엔 좀더 일찍 방문해봐야겠습니다.
  • yami 2015/08/24 21:29 #

    대기 만료라니 ㅎㅎㅎ 그런데 정말 다들 열심히 기다리시더라구요~ 담엔 꼭 성공하시길!
댓글 입력 영역

google